[재외선거 제도개선 토론회 안내]
관리자
2026-03-20 02:52
477
0
본문
[재외선거 제도개선 토론회 안내]
1. 일시 : 2026년 3월 20일 한국시간 오전 10시
2. 장소 : 국회의원회관 제1간담회의실
3. 주최 : 재외동포청
4. 기타
가. 재외국민의 실질적 참정권 보장을 위한 우편 전자토표 도입방안에 대한 토론회입니다.
나.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다. 토론회는 유튜브로도 생중계됩니다.
5. 줌 주소
가. 링크 : https://us02web.zoom.us/j/2531806576
나. 회의ID : 253 180 6576
다. 비밀번호 : 0000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0